남자 가슴살 빼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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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천상여자 조회 0회 작성일 2021-04-15 20:53: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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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가슴 몽우리 없애는 방법 | 성장기 & 사춘기 여유증

#몽우리 #여유증 #여성형유방증 #사춘기여유증

안녕하세요. 가꾸는 남자 #꾸남입니다.
이번에 다시 여유증 컨텐츠로 찾아왔습니다.
많은분들이 질문해 주셨던 성장기 몽우리와 사춘기 여유증에 대해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instagram : @hanq0910

가슴살 제거에 효과적인 최고의 운동 10여 가지

자, 즐겨 입던 셔츠가 좀 꽉 끼는군요. 요즘 들어 운동을 별로 안 하셨나 봐요. 아니면 최근에 야식을 너무 푸짐하게 먹은 걸 수도 있어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이제 가슴에 쌓인 지방을 해결해야 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이제 체육관에 가서 여기 있는 가슴 운동을 시도해 볼 때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운동은 팔굽혀펴기입니다. 푸시업은 흉근, 즉 가슴 근육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도 타깃으로 해서, 가슴 부위를 탄탄하게 해 줍니다. 팔굽혀펴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본인의 전반적인 신체적인 조건과 지구력에 따라 최상의 종류를 선택할 수도 있고, 운동할 때마다 다른 종류를 시도해 봐도 좋겠죠. 팔굽혀펴기만이 가슴 지방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여기, 지방을 빠르게 없애고 상체를 단련시키기 위한 다른 훌륭한 운동들도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기본 푸시업 0:50

와이드 푸시업 1:25

화살표 푸시업 1:56

손뼉 치기 푸시업 2:17

가슴 탭 푸시업 2:53

스태거드 암 푸시업 3:20

디클라인 푸시업 3:47

덤벨 풀오버 4:43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 5:16

인클라인 바벨 벤치 프레스 5:52

체스트 플라이 6:27

월 볼 샷 7:02

디클라인 케이블 플라이 7:28

딥스 8:06

#가슴근육 #푸시업 #밝은면



요약:

- #1. 어깨, 팔꿈치, 손이 일직선을 이루도록 팔을 완전히 뻗은 상태에서 발을 30센티 이하로 벌리고 발가락으로 몸을 지탱하는 플랭크 자세를 취합니다. 이제 팔꿈치를 굽히고, 숨을 들이쉬고, 가슴을 굽힌 팔꿈치 바로 아래까지 내려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다시 초기 위치로 밀어 올립니다.



- #2. 두 손을 양쪽에서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두 손 사이의 간격이 멀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지고 더 효과적이 됩니다.



- #3.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고 팔꿈치가 몸과 45도 각도를 이루어 화살표 모양이 되도록 하세요. 이 자세에서 기본 푸시업처럼 실행합니다.



- #4. 팔굽혀펴기 자세에서 가슴을 내리세요. 가슴이 굽힌 팔꿈치 아래로 살짝 내려가거든, 손으로 바닥을 세게 밀어내, 손을 바닥에서 떼고 가슴 아래에서 손뼉을 칩니다.



- #5. 기본 푸시업 동작처럼 몸을 낮춘 후에 공중으로 몸을 띄우면서 가슴을 두드리는데, 이때 두 손은 X자 형태로 만듭니다. 그 후, 재빨리 손을 바닥에 대고 다음 푸시업을 위해 몸을 낮춥니다.



- #6.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되, 한쪽 손은 다른 쪽보다 높게, 어깨 너비보다 조금 넓게 놓습니다. 가능한 한 바닥에 가깝도록 몸통을 내리기 시작하세요. 팔을 뻗어서 몸을 위로 밀어 올리고 다음번 푸시업을 할 때는 손의 위치를 반대로 합니다.



- #7. 받침의 표면이 높을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져요. 이제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되, 선택한 높이에 두 발을 올려놓습니다. 팔꿈치를 45도 각도로 유지하고 일반 팔굽혀펴기를 하듯이 계속하세요.



- 이 모든 동작으로 구성된 운동을 하고, 일주일에 3번 팔굽혀펴기를 하면 눈에 띄게 달라질 겁니다. 하지만, 신체 나머지 부분의 지방을 제거하지 않고 가슴 지방만 제거할 수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몸 구석구석의 지방을 더 빠르게 없애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려면, 유산소 운동도 곁들여야 합니다. 줄넘기, 적당한 속도로 달리기, 스테어 머신이나 일립티컬 머신 같은 운동들 말이죠.



- 때때로 남자의 가슴에 살이 찌는 원인이, 활동적이지 않고 식습관이 나쁜 것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방이라고 생각한 것이 사실은 과도한 양의 유방 조직일 수도 있죠. 이것은 호르몬 불균형의 징후로, 남성의 몸이 너무 많은 에스트로겐을 생산할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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