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윤곽 한 연예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145회 작성일 2020-02-19 16:10:40 댓글 0

본문

안면윤곽 수술했던 유투버들 현재 상태는?

뼈라고 하는 구조가 왜 있는지를 알면 답이 쉽게 나옵니다. 사람의 뼈는, 모양을 유지하는 하나의 틀이라고 할 수 있어요.
또 근육이 움직임을 제공하기 위한 받침대같은 역할로 존재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얼굴살이 제 자리에 붙어 있으려면 단단한 뼈가 그것을 잡아줘야 하는 것이죠.
예컨대 광대뼈 수술을 하면 중안면부의 피부-지방-근막-근육층이 붙어 있어야 하는 그 매달리는 지점에 골절이 일어납니다.
골절을 인위적으로 시키기 위해서 중안면부의 살을 뼈로부터 떼어내게 되는데 살이 뼈로부터 떼어지고 난 후 원래 붙어 있던 뼈 자리는 골절되어 속으로 눌려지고 고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시 그 자리에 탄탄하게 붙기는 힘들어지는 겁니다.

그로 인해 중안면부의 처짐, 보통 이야기 되는 볼살의 처짐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사각턱 절제를 했을 때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하악골의 angle 즉 하악각 부위는 원래 바깥으로 튀어나와 있는 곳입니다. 그래야만 저작근이 그 자리에 붙어줄 수가 있으니까요.
그런데 하악각을 잘라내다 보면 그 뼈조각을 아랫쪽에서 붙잡고 있는 살들이 상당히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거기에서 출혈이 많이 나면 환자가 위험에 처하기도 합니다.
즉 하악각 절제수술은 턱이 양옆으로 튀어나와 있는 것을 교정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이지만
그 잘려나가는 뼛조각의 아래에 원래 붙어 있어야 하는 살들이 수술 후 붙어 있을 곳이 없어지기 때문에 걔네는 대책없이 아래로 처져 내린다는 겁니다.

문제는, 젊을 때는 그래도 피부의 탄력이 좀 받쳐주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덜한데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가 힘을 잃으므로 이와 같은 중안면부 및 하안면부의 처짐 현상이 가속화된다는 것입니다.
안면윤곽 수술의 '성수기'라 할 수 있던 2000~2012년 정도?까지의 기간 동안 젊은 나이에 안면윤곽 수술을 받았던 여성들은 이제 30~40대에 접어드는 시점이 되었고, 몇 년 후 이들이 40대 50대에 접어들게 되면, 그때는 더더욱 위와 같은 문제를 더 많이 호소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안면윤곽 수술 후의 얼굴 처짐 해결
Posted by 성형외과 전문의 이주혁 원장




지금 어린데 저러면 나중엔 어떻다는 말인지..

실리프팅 하면 되는 거 아니냐
=응 그것도 쳐짐

거상하면 되는 거 아니냐
=응 돈 많이 들고 그것도 쳐짐. 그리고 어리면 잘 안해줌
할머니 되서 오라고 함. 그리고 얼굴 뒤에서 잡아 땡긴 거같이 인위적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hujabad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